첨부이미지

지난 18일 국제휴머니티총연맹이 주최하고 사단법인 국제헬스뷰티힐링총연합회,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, 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 및 휴머니티총연맹 산하 협회와 국제휴먼올림픽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제 35회 국제휴먼올림픽조직위원회 발대식이 윤봉길의사 기념관 3층에서 정진욱 국제휴머니티총연맹 총재, 이태홍 대회장, 장대식 조직위원장, 송자 한국미용건강총연합회 회장, 남동규 국제미용건강총연합회 회장, 신현주 사단법인 국제헬스뷰티힐링총연합회 이사장겸 총회장 및 국내외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약 3시간 동안 진행되었다.

이날 국제휴머니티총연맹 정진욱 총재는 '휴먼올림픽을 만들어가는 조직위원 및 기술위원들의 숨은 노고가 있었기에 인류가 아름답고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누릴 수 있었다'고 하면서 '현재 전세계적인 한류의 붐이 일어나고 있는 가운데 휴먼올림픽은 대한민국의 희망이자 큰 자랑'이 될것이라고 전했다.

또한 사단법인 국제헬스뷰티힐링총연합회 신현주 총회장은 '한국은 크고 작은 미용대회가 많이 열리는데 이런 미용대회 중 한국을 미용과 건강의 종주국으로 알리며 국위선양까지 하고 있는 국제휴먼올림픽이 최고의 꽃임을 단언하였다. 국제 휴먼올림픽은 35년동안 무수한 시간을 거치며 아름다운 꽃을 피워오고 있다.'고 전하며, 제35회 대회에는 관계자들이 함께 힘을 합쳐 K-뷰티의 종주국으로써 그 위상을 세계에 보여줄 수 있는 대회가 될 수 있도록 다같이 힘을 합하여 최선을 다할 것을 결의했다.

이 날 많은 사람들이 국제휴먼올림픽 조직위원으로 위촉되고 국제문화예술총연합회 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그 가운데 사단법인 국제헬스뷰티힐링총연합회 총회장인 신현주 휴머니티총연맹 부총재는 국제휴먼올림픽 기술전문위원회 회장 및 국제 문화예술 총연합회 자문위원장으로 위촉되었다.

금번 국제휴먼올림픽의 본 행사는 금년 10월 26일 목요일 전야제를 시작으로 10월 27일 금요일 세종대학교 컨벤션센타에서 성대하게 치뤄질 예정이며 대회종목으로는 K-에너지테라피, 건강, 피부, 헤어, 메이크업, 네일, 휘트니스, 패션 파트 까지 다양한 휴먼종목으로 약 1,000여명의 국내 참가선수와 해외 약 12개국의 외국선수 및 응원단 등 1,500여명이 운집될것으로 예상되며 세계속에 한국을 알리는 역할을 할것으로 기대한다.


전승덕 기자

2023.08.21

ⓒcopyright mediatime news 2023